[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주 52시간 근무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피스 밸런스는 PC 오프(OFF)와 유연근무제 등 업종별 기업의 근무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근로시간관리 솔루션이다.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 등 유연근무제 도입 ▲PC OFF ▲PC/모바일 체크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4월 구축형 오피스 밸런스 출시 후 5개월 만에 클라우드 제품을 선보였다. 코로나19 상황에서 늘어나는 제품 수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이라는 설명이다.
유일영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오피스 밸런스 클라우드 버전 출시는 자사의 엔드포인트 DLP 오피스키퍼, 협업 도구인 오피스메신저와 연계해, 재택근무를 위한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비대면 서비스 인프라 구축과 관련된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한 오피스밸런스 도입 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해, 기업의 구축 비용과 향후 유지보수의 부담을 줄이는데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