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인포블록스, 신임 지사장에 조현제 전 체크포인트 한국 지사장 선임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인포블록스는 한국 지사장에 씨엠티정보통신의 수석 부사장 출신인 조현제 지사장을 선임한다고 28일 밝혔다.

조 신임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이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환경 속에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 인포블록스의 한국 고객 저변 확대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조지 창 인포블록스 아시아∙태평양과 일본 지역 수석 부사장은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의 전문가로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갖춘 조현제 지사장은 아태 지역의 주요 시장인 한국에서 인포블록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적임자”라며 “한국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 및 가치 창출을 지원하고, 인포블록스코리아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포블록스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조 지사장은 씨엠티정보통신㈜에서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다. SK네트웍스에서 경력을 시작해 글로벌 IT 보안 기업인 포스포인트, 포티넷코리아, 체크포인트코리아에서 한국 지사장을 지낸 바 있다.

조현제 인포블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기업들에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의 차세대 보안, 안정성 및 자동화를 실현시키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분야 선도 기업인 인포블록스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인포블록스의 차세대 네트워크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