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투이컨설팅, 2021년 신입 컨설턴트 채용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투이컨설팅(대표 김인현)이 2021년 신입 컨설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 합격한 신입 컨설턴트들은 기업 및 공공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 데이터 엔터프라이즈 전략 수립, 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등의 컨설팅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2021년 2월 취득 예정자이며, 외국 국적자의 경우 국내 취업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 후 에세이/토론/토의 면접과 인성 면접, 투이워너비 과정을 거쳐 최종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투이워너비 과정은 컨설턴트 양성을 위해 투이컨설팅이 설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4주간 진행된다. 디지털 탈바꿈, 디자인 씽킹, 데이터사이언스, 전략계획수립, 프로세스혁신, 컨설팅 스킬 등 컨설턴트로서 필요한 지식과 수행 방법론을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컨설턴트가 직접 강의한다. 투이워너비를 수료한 신입 컨설턴트들은 다양한 컨설팅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되어 컨설턴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투이컨설팅은 카카오 오픈 채팅방(투이워너비 채용)을 통해 컨설팅 직무와 회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이컨설팅 김인현 대표는 “투이컨설팅은 컨설턴트 후보자들이 어떤 분야에서 어떤 역량을 펼치고 자신 의 잠재력을 키울 수 있을지 학습을 통해 함께 고민한다”며 “다양한 환경에서 주도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펼치며 변화의 중심에 서고 싶은 사람이라면 투이컨설팅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다”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