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KS-SQI 정수기·공청기 AS 1위 선정

윤상호
- 정수기 4년 연속 공청기 3년 연속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코웨이 사후서비스(AS)가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정수기 AS는 4년 연속 공기청정기 AS는 3년 연속 1위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측정 지표다. 실제 이용 고객 대상 만족도를 평가한다.

박용호 코웨이 고객만족(CS)기획팀장은 “코웨이는 언제나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환경가전 선도기업으로서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