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위닉스, 카카오톡에서 '공기청정기 필터 구독' 실시

이안나
- 정품 필터 및 케어서비스 월 단위 구독형 상품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위닉스가 카카오톡에서 공기청정기 필터 및 케어서비스 구독상품을 출시했다.

위닉스(대표 윤희종 윤철민)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관련 서비스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제품 대상은 제로S·타워XQ·마스터 공기청정기 정품 필터다. 다른 공기청정기 모델 제품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이용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렌털·정기배송 상품정보·소식 등을 한 눈에 확인하고 복잡한 절차 없이 정품필터를 구독·주문 할 수 있다. 정품필터 구독에 필요한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으로 받고 상담과 결제도 가능하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는 일반형 구독 기준 집진필터 1회, 탈취필터 2회, 플러스케어필터 4회를 제공된다. 구독서비스는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나뉘며 고급형엔 헤파필터 등 고급 필터가 추가 제공된다.

기존 위닉스 공기청정기 보유 고객은 구독시 즉시 정품필터가 배송 되며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은 구매 시점으로부터 6개월 후 정품필터를 배송 받는다.

가격은 제로S 공기청정기 기준 일반형 8900원 고급형 1만900원이다. 런칭 기념으로 '위닉스 x 카카오' 구독서비스 고객은 연 1만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위닉스 케어서비스’ 구독도 준비했다. 케어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정품 필터뿐만이 아니라 제품 내·외부 클리닝 및 먼지센서, 조도센서까지 점검 받고 자외선(UV) 살균 관리도 포함된다.

가격은 제로S 공기청정기 기준 일반형 1만2900원 고급형 1만5900원이다. 케어서비스 역시 구독서비스 런칭 기념 연 1만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위닉스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자의 소비행태 변화,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문화가 확산돼 일상생활에서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통해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