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브론즈 이어 바이올렛?...갤럭시S21 티저 유출

이안나
- 갤럭시S21 시리즈 영상 등장 … 색상 마케팅 이어질까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삼성전자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 실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8일(현지시각) 정보기술(IT)매체 폰아레나 등 외신에선 삼성전자 갤럭시S21 시리즈 공식 홍보 영상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갤럭시S21과 갤럭시S21플러스 모델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입었다. 스마트폰 전면 중앙엔 펀치홀 디자인을 채택했고 평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기존 예상 렌더링 이미지에서처럼 카메라 모듈은 왼쪽 가장자리를 따라 이어지는 형태다. 후면 바이올렛 색상에 카메라 모듈은 골드 색상이 적용됐다.

갤럭시S21울트라 모델이 묘사된 영상에선 5개 카메라 배치가 눈길을 끈다. 발광다이오드(LED) 플래시 및 레이저 자동 초점 시스템이 함께 탑재돼 전작 갤럭시S20울트라에서 지적된 자동초점 문제가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전면엔 갤럭시S21 과 동일한 펀치홀 디자인을 담았지만 디스플레이는 가장자리 곡률이 들어간 엣지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영상에 등장한 모델은 팬텀 블랙 색상으로 카메라 모듈 색상도 같은 색으로 통일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폰아레나는 “후면 패널의 경우 갤럭시S21과 갤럭시S21플러스는 플라스틱, 갤럭시S21울트라는 알루미늄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갤럭시S21 시리즈는 ▲6.2인치 갤럭시S21 ▲6.7인치 갤럭시S21 플러스 ▲6.8인치 갤럭시S21 울트라 등 총 3종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갤럭시S21 시리즈는 예년보다 한 달가량 빠른 내달 중순 쯤 공개가 예상된다. 외신에 따르면 내년 1월14일 공개 후 같은 달 29일 정식 출시가 예상된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