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

이안나
- 공청기+가습기 한번에...유튜브 등 SNS 채널서 공개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코웨이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제품 홍보를 이어간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의 콘셉트는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이다. 성능·위생·관리 부분 핵심 기능을 ‘듀얼클린’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성능 부분은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청정 기능과 자연기화 방식으로 수분입자가 공간 전체에 넓게 퍼지는 가습 기능이 동시에 가능하단 점이 영상에 담겼다.

위생 부분은 물 공급을 자동 조절하는 ‘워터락 기술’을 보여준다. 가습 모드에서 90분마다 수조를 청소하는 ‘셀프 클린 기능’, 청정 모드에서 가습필터를 자동 건조하는 기능 등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

관리 부분은 물통 상부 디자인 적용으로 편리하게 물을 비우고 채울 수 있음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영상은 미세먼지 및 건조함 때문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구매를 동시에 고려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렌털료(6년 약정·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2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54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120만원이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