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LG의 얼굴 다채로워진다

윤상호
- LG 브랜드 그래픽 모티프 도입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 브랜드가 생동감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된다.

LG(대표 구광모)는 LG 브랜드 그래픽 모티프를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래픽 모티프는 기업 이미지 표현 디자인 요소다. 도형 패턴 등으로 해당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한다.

LG의 그래픽 모티프는 LG 심볼마크 안의 ‘L’과 ‘G’를 각각 화면 좌측 상단과 우측 하단에 배치했다. 메시지와 연계 LG가 전달하는 메시지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했다. 10개 색상과 2개 바탕 패턴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LG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기업 브랜드 경험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환경에서 LG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 모티프를 개발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LG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