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디지서트, 시만텍 TLS 발급 시스템 종료··· ‘서트센트럴’로 마이그레이션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디지서트는 레거시 공개 전송계층보안(TLS) 발급 시스템을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레거시 시만텍 엔터프라이즈·리테일·파트너 전송계층보안(TLS) 콘솔에서 디지서트 ‘서트센트럴’로 마이그레이션한 결과다.

디지서트에 따르면 이번 마이그레이션으로 디지서트는 고객 사용 솔루션과 백엔드 솔루션의 혁신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급증하는 온라인 보안 사용 사례에 빠르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PKI 현대화 작업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존 메릴 디지서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기존의 오래된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했던 자원과 에너지를 파트너와 고객을 위한 혁신과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나정주 디지서트코리아 지사장은 “중앙집중형 인증서 관리 플랫폼인 서트센트럴로의 이전을 완료함으로써 고객은 TLS 인증서의 관리 전반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급 TLS 인증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맞춤형 ICA(Intermediate Certificate Authority) 인증서를 통해 강력한 보안 및 인증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서트는 2017년 시만텍의 웹 보안 서비스를 인수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