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카페24, 국제업무단지에 창업센터 ‘청라점’ 오픈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청라지역 국제업무단지 중심에 ‘카페24 창업센터 청라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카페24 창업센터는 전국 75곳으로 늘어났다.

이번 개설된 청라점은 국제금융타운을 비롯해 우체국, 세무서 등 다양한 산업 편의시설과의 접근성이 높아 온라인 사업자들의 업무 환경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천국제공항, 인천터미널 물류단지와 인접해 있어 온라인 사업자의 글로벌 진출이 보다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현재 카페24 창업센터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1인실부터 2~4인실, 공동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쾌적한 사무공간을 제공한다. 입주사는 온라인 창업 교육, 1:1 창업 전문가 컨설팅, 합리적인 택배 서비스 등 창업 성공에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재만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청라국제도시는 온라인 창업자들을 위한 인프라가 모두 충족되는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이라며 “앞으로도 카페24 창업센터의 노하우를 녹여낸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로 창업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