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베스핀글로벌, ‘얼럿나우’ 무료 이용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클라우드 매니지드서비스사업자(MSP) 베스핀글로벌은 인시던트 통합 관리 플랫폼 ‘얼럿나우(AlertNow)’의 무료 이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얼럿나우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알림에 대응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인시던트 통합 플랫폼이다. 장애 알람이 발생하면 문자, 전화, 이메일로 통합 알림을 보낸다. 카카오톡 알림 기능도 추가됐다.

얼럿나우는 클라우드 기본 모니터링 도구 포함 20개 이상의 써드파티 도구를 연동한다. 3중 필터링 기능을 통해 중복 알림을 최대 80%까지 제거하고 인시던트 발생, 전파, 처리의 전 과정을 자동화해 정보기술(IT) 운영팀의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한다. 시간대, 교대주기별 수신자를 설정할 수 있어 대체 담당자 지정도 가능하다.

또 서비스별/단계별 장애 인지 및 처리 평균시간을 파악해 서비스 운영을 효율화할 수 있는 자동 리포트를 생성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알람, 담당자 지정 등도 제공한다.

현재 진행 중인 무료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 내 시스템 관리자 최대 5명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에스컬레이션과 애플리케이션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 콜 수를 무제한 지원한다. 회사당 200건의 무료 문자서비스(SMS)와 전화, 이메일을 통한 고객지원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김성수 베스핀글로벌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기업들이 신속하게 IT 서비스 장애에 대응하고 운영비 절감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자금과 인력이 충분하지 않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