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집에서 신어보세요"…쿠팡, ‘로켓 슈즈 빅세일’ 진행

이안나
- 와우멤버 무료 반품 혜택…모든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봄철 신기 좋은 신발들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나이키·아디다스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상품을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로켓 슈즈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고객에게 프로모션 페이지 내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인당 1일 2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최대 14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신발 사이즈가 맞지 않는 걱정도 덜어낸다. 와우멤버는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이즈 별로 주문하고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제외한 나머지를 무료 반품 신청하면 된다. 반품하기 버튼을 누르고 상품을 문 앞에 두면 된다. 기간은 구매 후 30일까지다.

‘고객 극찬 아이템’ 코너에는 쿠팡에서 상품평 별점을 4개 이상 받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놨다. ‘레어템/추천템’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이나 쿠팡이 추천하는 인기상품들을 볼 수 있다. ‘인기시리즈 모아 보기’ 코너에선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등 브랜드 대표 인기 시리즈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축연 쿠팡 리테일 디렉터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구매에 대한 걱정없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신발들을 부담없이 직접 신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