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오위즈, 메구스타 게임의 2D 액션RPG '언소울드' 퍼블리싱 계약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메구스타 게임(대표 정진섭)이 개발 중인 2D 액션RPG '언소울드(Unsouled)'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이다.

박진감 넘치는 빠른 속도의 플레이와 깊이 있는 액션, 실시간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를 배경으로 숨막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캐릭터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체인'과 큰 대미지를 제공하는 '카운터', 기술의 업그레이드와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패시브/액티브 소울'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도 갖췄다.

언소울드는 이러한 게임의 작품성을 인정받아 '2020 MWU(Made with Unity) 코리아 어워즈'에서 베스트 PC/콘솔을, '글로벌 인디 게임 제작 경진대회(GIGDC)' 일반부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언소울드 공식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데모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올해 3분기 내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 후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Xbox) 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언소울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왕진화 기자>wjh9080@ddaily.co.kr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