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마켓컬리에 LG전자도 입점…가전∙리빙 할인전 실시

이안나
- 할인 쿠폰·적립급 더하면 온라인 최저가 수준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마켓컬리가 비식품 카테고리 판매 확대를 위해 할인전을 실시한다.

24일 마켓컬리는 이날부터 28일까지 5일간 가전제품과 주방용품 등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전∙리빙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LG전자 대형가전을 처음 선보인다. TV·건조기·스타일러 등 모델과 색상별로 총 60여종 제품을 판매한다. LG전자 입점 기념 5% 할인 쿠폰을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이달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추가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반부터 더퍼플까지 고객 등급에 따라 해당되는 요일에 구매 시 7~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LG 울트라 고화질(HD) TV 75인치(모델명 75UP8300NS)의 경우 판매가 199만원에서 5%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18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최소 적립금 7%만 적용해도 약 17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평형 휘센 투인원 에어컨(모델명 Q20VBKWA2)도 기존 199만원에서 할인·적립금을 더하면 약 176만원에 살 수 있다.

LG전자 대형 가전은 특정 날짜에 상품을 받는 설치배송으로 진행된다. LG전자 설치 담당자와 별도 상의 후 원하는 배송일을 정하면 된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모든 LG전자 제품은 무료배송이며 별도 설치비도 없다.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가전도 판매된다. ‘앤커’ 물걸레 로봇청소기,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 진공 청소기, ‘발뮤다’ 그린팬 등 삶을 질을 높여주는 필수가전을 선보인다. 주방가전과 테이블웨어도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