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론칭
[디지털데일리 강민혜 기자] 롯데건설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KNOWLAUM)’을 론칭했다.
1일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새 브랜드 이름을 놀라움으로 지었다고 알렸다. 지식을 뜻하는 ‘knowledge’와 공간의 의미를 가진 접미사 ‘-um’의 합성어를 새로 만들어냈다. 시공 실적을 통해 얻은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해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달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9번지(양천로 47길 40)에 분양하는 ‘놀라움 마곡’에 처음 적용한다.
놀라움 마곡은 롯데건설이 처음으로 시행·시공을 하는 지식산업센터다.
지식산업센터는 도시형 제조업 등 ▲지식 기반 산업 ▲정보통신 관련 기업 ▲지원 시설이 입주할 수 있다. 입주 업종에 제한이 있어 유사 업종이 모여 근무하는 만큼 업체 간 경계 없는 활발한 업무 교류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공간 설계를 적용했다.
놀라움 마곡은 모듈형 섹션오피스로 설계돼 원하는 만큼 공간을 쪼개 사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1인기업·스타트업·소규모 기업·벤처기업 등 다양한 규모 기업들이 자유롭게 입주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민혜 기자> mineral@ddaily.co.kr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한국 경제 견고, 밸류업 일관되게 추진"… 투자자들에 서한
2025-01-19 10:20:58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베인캐피탈 최고경영진과 미팅…"국내 경제 펀더멘탈 굳건해"
2025-01-19 10:20:13김재관 KB국민카드 사장 “실행이 최고의 가치, 한 팀 같이 협업”… 202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2025-01-19 10:19:59[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IT클로즈업] ‘정쟁만 13시간’ AI 교과서 청문회...뒷전서 눈치만 본 발행사들
2025-01-19 10: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