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아이돌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유니버스 뮤직 신곡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와 클렙은 지난 25일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CIX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신곡 'TESSERACT (Prod. 후이, Minit)'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CIX 멤버들은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BX와 승훈은 블랙 수트를, 배진영, 용희, 현석은 화이트 수트를 착장해 흑백의 극명한 대비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 시선을 끌었던 각종 플라스크와 현미경 등이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도 재등장했다. 이 도구들이 CIX의 유니버스 세계관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이 커졌다.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는 아이돌 대표 프로듀서인 펜타곤(PENTAGON) 후이와 댄스 뮤직·팝 프로듀서 Minit(미닛)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이번 신곡은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한편 CIX는 2019년 첫 번째 EP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로 데뷔해 네 번째 EP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으로 3연작 ‘Hello’ 시리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문가 및 팬들 사이에서 유니크한 세계관과 짜임새 높은 퍼포먼스, 완벽한 비주얼로 한계 없는 성장을 증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