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디모아, MS 365 기반 통합 그룹웨어 솔루션 ‘디웍스’ 출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총판 디모아가 개발 전문 파트너 자이소프트와 손잡고 MS 365 기반의 통합 그룹웨어 솔루션 ‘디웍스(D:Works)’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웍스는 인사관리, 전자결재, 근태관리, 조직도, 쪽지, 게시판, 메신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비대면 솔루션인 MS 팀즈 계정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결재 등 기본적인 그룹웨어 기능에 더해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른 근태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업무환경을 관리할 수 있다. 휴가, 출장 등의 신청을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출/퇴근 관리도 가능하다.

또 화상회의, 팀 메신저, 문서공유 등을 통한 부서간 협업 및 소통을 강화할 수 있다. 디웍스 게시판은 회사의 공지사항, 일정 관리뿐만 아니라 각종 동호회, 자유토론 등 사내 통합 커뮤니티의 창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디모아 클라우드사업본부 김현중 전무는 “디웍스는 고객에게 친숙한 MS 서비스 기반으로 구축돼 사용자 입장에서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거부감이 없을 것”이라며 “디웍스 출시로 기업에는 더 스마트한 비즈니스를 하는 기반을, 디모아에게는 솔루션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모아는 디웍스 출시 기념으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무상 이용권 및 교육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