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라비티, 지스타2021서 신작 ‘라그나로크 비긴즈’ 공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그라비티가 최근 비공개 테스트(CBT)를 마쳤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지스타2021’에서 공개한다.

1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그라비티는 지스타2021 BTC(Business to Consumer)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신작 게임 라그나로크 비긴즈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계승한 세계관에 횡스크롤 플레이 방식과 논타겟팅 액션이 적용된 PC 게임이다. 원작과의 차별점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횡스크롤 플레이 환경에 맞게 재해석한 지역 등이다.

현재 라그나로크 비긴즈 정식 출시 일정 및 국가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한국시장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으로 보인다. 그라비티는 9월1일부터 7일까지 국내 이용자 대상으로 7일간 라그나로크 비긴즈 CBT를 진행한 바 있다. 지스타를 통해 신작 관련 관람객 반응과 의견을 고려해 개발 막바지에 몰입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부산시립미술관에서 특별 전시회를 진행한다. 현재 지스타조직위원회는 그라비티와 함께 지스타 기간을 포함해 세부 전시 기간 및 주제 선정을 논의 중이다. 구체적인 아트 전시 계획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