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코난테크놀로지,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대졸 개발직무 초봉 3500만원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SW) 기업 코난테크놀로지가 2022년 상반기 각 부문 신업·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개발 ▲프로젝트 매니저(PM)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지원 ▲영업·마케팅 ▲경영 등 6개다. 지원 자격은 신입부터 경력까지 부문별로 상이하다. 직무별 코딩테스트 또는 과제가 추가될 수 있다.

공채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신청을 접수받는다.

개발 직무 기준 대졸 초임 연봉은 올해 향상한 3500만원 이상이다. 기존 재직 인원들도 인상된 초임을 기준으로 2022년 임금조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과 인원 모두 지난해 하반기 공채 대비 확대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강수환 코난테크놀로지 인사과장은 “SW 기업의 가장 큰 경쟁력이 곧 인재확보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인재 충원에 나설 계획”이라며 “상반기 공채에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난테크놀로지는 작년 12월에는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을 통해 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