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집으로 옮겨놓은 노래방… 하이마켓24, 디지털 노래방 ‘애니씽’ 출시

신제인
다기능 애니씽(Any Sing) 노래방 기기 전속 모델 가수 위일청과 가수 전철 <사진>하이마켓24
다기능 애니씽(Any Sing) 노래방 기기 전속 모델 가수 위일청과 가수 전철 <사진>하이마켓24
[디지털데일리 신제인기자] 하이마켓24가 디지털 스피커·고음질 마이크 노래방 기기 ‘애니씽(Any Sing)’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다기능 디지털 노래방 스피커 시스템 ‘애니씽(Any Sing)’은 15W 출력 듀얼 스피커 2개(총 30W)가 노래방 전용 3인치 스피커 유니트를 채택해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음성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노래방 기기다.

애니씽은 두 개의 노래방 전용 듀얼 무선 마이크를 입력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둘이 함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기본 메인 볼륨과 마이크 볼륨도 각각 컨트롤을 할 수 있다.

TV 또는 PC 스피커로 활용하고 싶다면 함께 구성된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해 스피커 후면의 AUX 단자에 연결만 하면 집 안에서나 전용 음악 공간에서도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노래방 기계, 마이크 등 개별 구매가 필요한 불편함을 줄였고,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스피커 본체에서 LED 등이 노래 비트에 맞춰 시각적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를 줘 마치 진짜 노래방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하이마켓24는 애니씽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제품을 자유롭고 안전하게 휴대, 보관할 수 있는 이동형 고급 파우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