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CJ ENM, 2022 유튜브 ‘K-콘텐츠 글로벌 로드쇼’ 참여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CJ ENM이 오는 12일 열리는 ‘2022 유튜브 K-콘텐츠 글로벌 로드쇼’에 참여한다.

‘2022 유튜브 K-콘텐츠 글로벌 로드쇼'는 국내 방송사, MCN 등 유튜브 파트너사가 국내외 광고 에이전시 및 브랜드사 등에 직접 한국 콘텐츠를 선보이는 온라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CJ ENM은 글로벌 광고주 및 대행사들에게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 사례와 함께 Mnet K-POP(구독자 1930만명, 누적조회수 145억회) 등 인기 유튜브 채널 및 다이아 티비 파트너 크리에이터 채널과 연계된 해외향 디지털 광고상품을 소개한다.

로드쇼 행사에서는 ▲K-콘텐츠에 대한 유튜브 시청자 분석 ▲광고주를 위한 K-콘텐츠 활용 광고 캠페인 노하우 공유 ▲주요 미디어사 및 MCN이 직접 소개하는 K콘텐츠 라인업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아태평양, 유럽, 미주 지역별 참가자를 고려해 총 3회 진행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