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클라우드 환경 보호를 위한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Security Monitoring)’를 7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직 유형보다 고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침입탐지(IDS)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방어(Anti-DDoS) ▲웹방화벽(WAF) ▲서버 백신(Anti-Virus) ▲침입방지(IPS) 등 외부의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니지드 보안 모니터링 사용 이력 없는 네이버클라우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 결과는 신청 후 일주일 내 개별 안내된다. 선정 기업은 신청 기간 후 7개월간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총괄 최원혁 이사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네이버클라우드 보안 서비스가 지닌 안정성과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란다”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