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쿡앱스 ‘광전사 키우기’, 방치형 강점 내세우며 구글플레이 인기몰이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쿡앱스가 내놓은 방치형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최신작이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 중이다.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지난 8월24일 출시된 방치형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광전사 키우기’가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광전사 키우기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인기 순위 1위를 달성, 이를 유지했다. 국내 인기와 더불어 글로벌 주요 시장 중 북미와 대만에서도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쿡앱스에 따르면 대만 경우 한국 시장과 동일하게 지난달 말 최적화 업데이트 결과에 힘입어, 연일 매출 지표가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쿡앱스는 “최근 진행 중인 미니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 주사위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이용자에게 큰 관심을 얻은 결과로 풀이된다”며 “게임성 핵심 요소인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살리기 위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쿡앱스는 1위를 기념해 이용자를 위한 위한 기념 쿠폰을 선물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설정에서 특정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다이아 1만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광전사 키우기는 간편한 육성 방식을 통해 단숨에 일취월장하는 캐릭터 성장 속도를 엿볼 수 있다. 기존 방치형 RPG 게임을 접해보지 않은 이용자도 단순한 플레이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