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넷마블이 국내 기업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브랜드스탁 톱 인덱스(Brand Stock Top Index, 이하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1.6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코웨이도 전체 32위를 기록, 넷마블과 코웨이 양사가 나란히 톱(Top)50 자리를 지켰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