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이지 시리즈' 산업 자동화 제품 온라인몰 판매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산업 자동화 이커머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런칭하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산업 자동화 사업부(Industrial Automation Business)는 공식 이커머스 파트너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이지 시리즈 (Easy Series)’ 자동화 제품군의 온라인 판매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인 이지 이 숍(Easy e-Shop)은 자동화 제품군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파트너사인 광원전기, 다스코리아, 보조기전, 에네스산전, 제이에스시스템, 성준전기 등 총 6곳으로,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지 시리즈(Easy Series)는 HMI, 인버터, PLC, 푸쉬 버튼, 경광등, 릴레이, 산업용 센서 리미트 스위치, 파워 서플라이에 이르는 산업 자동화 전반의 고품질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강점인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핵심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용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는 이지 시리즈(Easy Series)의 ▲엔트리급 HMI, ▲산업용 인버터 Easy VSD, ▲모션 드라이버· 서브 모터 제품, Easy Motion ▲ 산업용 소형 PLC, Easy PLC, ▲ 산업용 센서 제품군 Easy 센서, ▲ 푸시버튼, 경광등, 릴레이 등의, Easy SIGNAL을 중심으로 앞으로 이커머스 자동화 제품 포트폴리오를 계속해서 폭넓게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서상훈 본부장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자동화 사업부는 온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이커머스 전문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공동 성장을 위해 강력한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