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트렌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85% 할인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행렬에 합류한다.

트렌비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트렌비는 행사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랜덤 쿠폰 행사’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최대 3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럭키 드로우 행사에서는 고가 명품을 무료로 지급한다. 트렌비가 출제한 퀴즈를 푼 이용자에게는 시크릿 할인 코드를 부여한다.

플랙프라이데이 기간 한정 기획전도 선보인다. 구찌·몽클레어·버버리 등 고가 명품 브랜드 창고 대방출 행사부터, 정품 리셀 상품과 아동 제품 할인 등 총 8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

앞서 트렌비는 자체 개발한 최저가 검색 기능 트렌봇(트렌BOT)을 도입한 바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영국 헤롯 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제품을 비롯해, 모스키노·폴로·나이키 등 전세계 브랜드 할인 행사를 모아 볼 수 있다.

트렌비는 “최근 브랜드별 가격 상승폭이 크고, 내년 초에도 비슷한 상승 추이가 예상된다”라며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제품을 구입하기 좋은 적기라고 본다“고 전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