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이용자와 소통 강화를 위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디션은 이날 점검 후부터 오는 29일 점검 전까지 제2회 오디션 팬아트 공모전 ‘망설이지 말고 무엇이든 그려보리~’ 출품작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 주제는 ‘2023년 검은 토끼해’다. 오디션 이용자 누구나 새해 오디션에 어울리는 팬아트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다음달 5일이다. 대상 1명 및 최우수상 2명 수상작의 경우 모든 오디션 이용자 모두가 감상할 수 있도록 게임 로딩 이미지에 로테이션으로 약 한 달 간 게시되는 특전이 부여된다.
또한 부상으로 대상에는 이벤트캐시 20만원 및 오디션 아트워크가 그려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가 주어진다. 최우수상(2명)에는 각각 이벤트캐시 10만원, 우수상(3명)에는 각각 이벤트캐시 5만원, 장려상(5명)에는 각각 이벤트캐시 3만원을 시상하며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크레이지퀸의 이벤트상자E’ 10개씩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애정 넘치는 팬아트로 많이 참여하시고 게임 화면을 직접 장식하는 기쁨도 누리기를 기대한다”며 “이용자와 게임을 만든다는 자세로 이용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