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쿡앱스, ‘2022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신대상’ 장관상 수상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쿡앱스가 행복한 일자리 제공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신 대상’ 시상식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신 대상 시상식은 2022년 한 해 규제혁신에 앞장서고 중소‧중견기업 활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공무원, 공공기관 및 단체 관계자 54명과 사회공헌‧기술혁신 중소기업인 21명 등 규제혁신 유공자 총 75명의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쿡앱스는 이번 장관상 수상으로 재직 중인 임직원에게 ‘행복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데 노력한 공로를 종합적으로 인정받았다. 근로자 복지 향상에 많은 공을 기울였고, 근로 조건 개선에 앞장서 왔으며 교육 부문 인재 육성에 힘써온 점 등이 꼽힌다.

쿡앱스는 올해 단행한 스튜디오 개편과 기업의 체질 개선을 지속할 계획이다. 내년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할 신규 프로젝트 라인업을 국내외 주요 시장에 차례대로 선보이며, 매출 신장세를 이어나가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더불어 재직 중인 모든 임직원에게 더 재밌는 게임 개발에 몰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도 지속한다. 다양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 개발과 새로운 인재 영입을 위한 대규모 채용 홍보 및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