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위드 ‘씰온라인’, 계묘년 맞아 신규 던전 선봬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씰온라인’이 계묘년을 맞이해 새로운 방식의 신규 던전을 선보였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씰온라인이 신년을 맞이해 신규 던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던전인 ‘힘의 대전’은 기존 씰온라인 인기 던전과는 다른 돌파형 방식을 채택했다. 난이도는 역대 던전 중 가장 어려운 수준으로 진행된다.

각 구역마다 등장하는 보스인 ▲부관 라보트 ▲장군 세이모스 ▲교주 바라크를 차례대로 처치해야만 비로소 최종 보스 힘의 사마엘을 상대할 수 있다. 각각의 보스들은 최강의 공격력을 지닌 다양한 스킬들로 무장하고 있다.

힘의 대전은 275레벨 이상의 2차 전직을 마친 캐릭터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던전 공략을 통해 획득한 보상으로 사마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사마엘 상점에서 구매한 재료와 기존 장비를 융합해 새로운 신규 장비인 진: 사마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무기 부위에도 태엽 시스템이 적용됐다.

씰온라인은 신년맞이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료 캐시 아이템 제공 ▲필드 경험치 ▲드롭률 ▲로드맵 보상 경험치 증가와 보상을 주는 계묘년 부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