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넵튠 트리플라, 신작 ‘고양이스낵바’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넵튠이 자회사 트라플라 신작 ‘고양이스낵바’ 성과를 공개했다.

넵튠은 자회사 트리플라 신작 모바일 게임 고양이스낵바가 출시 8일 만에 양대마켓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넵튠에 따르면 고양이스낵바는 구글 플레이에서는 앱 추천 서비스인 ‘피처드(featured) 게임’으로도 선정됐다. 신규 이용자도 하루 평균 5만명 이상 지속 유입되고 있다.

고양이스낵바는 지난 9일 글로벌 출시된 감성 힐링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작은 스낵바에서 고양이 손님 주문을 받고, 요리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트리플라는 넵튠이 지분 51%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로, 게임 ‘중년기사 김봉식’으로 유명한 마프게임즈 출신 창업자와 마프게임즈 산하 타이쿤 게임 제작 스튜디오 직원들이 함께 설립했다.

강석 트리플라 PD는 “글로벌 이용자 취향에 부합하는 그래픽, 게임 진행 방식 덕분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이라는 성과를 냈다”며 “설 연휴에 맞춰 마케팅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