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프루프포인트,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출시··· 채널 성장 박차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사이버보안 기업 프루프포인트는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프루프포인트 엘리먼트 파트너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셀러의 매출 증대, 고객 대응 개선, 부가 수입원 창출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은 기존 프로그램 다수가 안고 있던 복잡성 문제를 개선하도록 고안됐다. 관리 서비스 기업(MSP), 관리 보안 서비스 기업(MSSP) 등이 프루프포인트 사이버보안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사업 및 매출을 확대할 수 있으리라는 설명이다.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은 ‘코어(Core)’와 ‘엘리트(Elite)’ 등 2티어(Tiers)로 구성됐다. 코어 티어에서는 프루프포인트 솔루션 판매·고객지원 관련 혜택이, 프리미언 단계인 엘리트 티어의 파트너들은 딜 등록시 할인, 엘리트 전용 채널 매니저, 마케팅 펀드 우선 지원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프루프포인트 조 시코라(Joe Sykora) 글로벌 채널 파트너 영업 담당 부사장은 “채널 파트너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취합해 완전히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구축했다”며 “기존 파트너 프로그램 다수는 사용법에 복잡한 문제가 있었다. 파트너 부가가치 창출에 도움이 되는 이해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한 첨단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프루프포인트 코리아 이석호 대표는 “프루프포인트 코리아는 국내 파트너의 실적, 역량, 교육 등 사업 전반 개선을 위해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해 활용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