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교원 웰스(Wells)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모델명 WQ674, WQ654)’를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 전면에 새로 개발한 ‘발광다이오드(LED) 라이팅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존 제품과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수직형 LED 디자인을 채택해 3단계 출수량 표시, 4가지 수온 표시 기능을 더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정수된 물에 미네랄 함유량을 증대시켜 주는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하기도 했다.
▲전해수 유로 살균 ▲자외선(UV) 코크 살균 ▲12개월 코크 팁(Tip)교체 등 3중 위생 케어 시스템을 통해 정수 품질을 확보했다. 또 냉수 2단계 모드, ‘체온수 모드(36.5℃)’와 분유(50℃), 차(70℃), 커피(85℃)등 용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수온 조절 기능을 갖췄다.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은 1등급을 구현해 전기세 부담을 덜었다.
교원 웰스는 "신제품은 교원 웰스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일반 정수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원 웰스 정수기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독창적인 기술과디자인을 반영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