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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랭크 영차컴퍼니 ‘노빅딜’, 디즈니100주년 팝업 입점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 자회사 영차컴퍼니가 출시한 지적재산(IP) 전문브랜드 ‘노빅딜’이 현대백화점 디즈니 100주년 팝업매장에서 판매된다고 26일 밝혔다.

영차컴퍼니 노빅딜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디즈니와 라이선싱을 통한 IP커머스를 전개하며 만든 브랜드다. 디즈니와 유니버셜스튜디오 주요 IP 콘텐츠에 레트로와 빈티지 콘셉트 디자인으로 기존 IP상품과 차별화했다.

이번 디즈니 100주년 팝업은 ‘한국 공식 디즈니스토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다. 이를 위해 현대백화점은 최근 월트디즈니 컴퍼니 리테일 브랜드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디즈니 100주년 팝업은 264㎡(80평) 규모로 피규어, 인형, 의류, 리빙 등 디즈니 주요 라이선스 상품 총 700여 종을 판매한다. 노빅딜은 램프와 캔들, 일회용 카메라 및 거울 등을 판매한다.

이영재 영차컴퍼니 대표는 “디즈니 100주년 팝업스토어에 디즈니 IP를 감도 있게 풀어낸 노빅딜이 입점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단순 캐릭터 IP만 입힌 것이 아닌 IP를 차별화된 방식으로 풀어낸 상품과 브랜드들을 시장에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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