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마우저, ams 오스람 메탈 캔 TO56 PLT5 522FA_P 그린 레이저 다이오드 제공

김문기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ams 오스람의 메탈 캔 TO56 PLT5 522FA_P 그렌 레이저 다이오드 제품을 공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산업 자동화, 3D 감지 및 제스처 인식용 연속파 및 펄스 작동을 위한 매우 높은 효율의 방사선원을 제공하며, 디지털 진단 장치와 같은 생명과학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50mW의 광 출력으로 514nm(±1nm)의 일반적인 방출 파장을 생성한다. 5.6mm 직경의 TO56 금속 캔 패키지에 밀봉된 열 안정화 광학 장치를 갖춘 PLT5 522FA_P 그린 레이저 다이오드는 안정적이면서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작동을 위해 단일 모드 반도체 레이저에서 높은 변조 대역폭을 제공한다.

탁월한 빔 포인팅 정확도와 컴팩트한 크기를 통해 고밀도 설계를 개선해 더 나은 신호 대 잡음비와 최적화된 파장을 제공한다. 일반 작동 전압이 6V이고 작동 온도 범위가 -20°C ~ +60°C인 환경은 저전력 패키지에서 고성능을 보여준다. 고가의 아르곤 이온 레이저 장치에 대한 이상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인간의 눈에 위험할 수 있는 고밀도 가시광선과 비가시광선을 작동 모드에 맞춰 방출한다. 이 디바이스가 탑재된 제품은 IEC 60825-1에 명시된 안전 주의 사항을 따라야 한다. 공초점 현미경, 분광법, 바이러스 진단, DNA 시퀀싱 및 법의학 분석이 포함된다.
김문기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