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AWS 서밋 서울서 고객사 성공사례·인사이트 공유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메가존클라우드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밋 서울 2023에 스폰서사로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고객사례 발표 및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트랙에서 고객사와 함께 AWS 네이티브 서비스의 초개인화 마케팅 사례를 소개한다. 이 세션을 통해 ‘아마존 레드시프트’ 및 ‘아마존 세이지메이커’를 활용한 고객 분석 기법과 초개인화 마케팅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에 대한 사례를 공유, 리테일 산업에서의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전시 부스를 통해 클라우드를 비롯해 데이터, 인공지능/머신러닝(AI/ML), 디지털 기술, 비즈니스 솔루션까지 망라한 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제조, 리테일, 이커머스, 디지털네이티브 등 다양한 산업군에 속한 7개의 고객사에서 메가존클라우드와 함께 실현한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고도 전했다.
부스 참관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설문에 참여하면 제공되는 기념품 외에도 간단한 게임을 통해 추가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스폰서사로 참가한 글로벌 파트너 3사의 부스를 방문한 후 각 부스의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특별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존클라우드 관계자는 “클라우드 및 클라우드에 기반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보다 실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AWS 서밋 서울 행사에서 부스 상담을 통해 신규 계약을 체결할 경우 1500달러의 AWS 크레딧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존클라우드는 행사 첫째 날에 세션 일정이 종료된 후 AWS 서밋 서울에 참가한 메가존클라우드의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친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네트워킹 행사도 개최한다.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