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소니, 헤드폰 ‘WH-1000XM5’ 구매 대상 ‘잔망루피 트래블 패키지’ 증정

김문기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사진=소니]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사진=소니]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는 아이코닉스와 함께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여행 굿즈를 증정하는 ‘소니 X 잔망루피 몰입의 즐거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캠페인은 6월 25일까지 소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WH-1000XM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후 7월 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마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헤드폰 및 여행용품 보관이 용이한 레디백과 러기지 택, 헤드폰 및 레디백 데코레이션용 스티커로 구성된 ‘소니 X 잔망루피 트래블 패키지’ 굿즈를 증정한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소니 X 잔망루피 몰입의 즐거움’ 광고 영상도 선보인다. 카페, 기내, 휴양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니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을 즐기는 잔망루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이다.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적용했다.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보여준다. 최대 30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자세한 정보는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