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세계 곳곳에 '폴더블'…삼성, 글로벌 랜드마크서 옥외광고 실시

백승은 기자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COEX)의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Countdown)' 디지털 옥외광고. ⓒ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3: Join the flip side'을 앞두고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의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Countdown)' 디지털 옥외광고. ⓒ삼성전자

중국 청두 타이쿠리(Tai Koo Li) 지역의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Countdown)' 디지털 옥외광고.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8일(현지시간)부터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과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 디지털 광고를 시작했다.

광고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7월 26일 오후 8시 서울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승은 기자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