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야놀자, 싱가포르관광청과 여행 활성화 협력 박차

이나연 기자
[ⓒ 야놀자]
[ⓒ 야놀자]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야놀자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싱가포르관광청(소장 안젤린 탕(Angeline Tang))과 함께 ‘떠나자! 싱가포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쉽게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마련하고 관광 트렌드를 공유할 방침이다.

야놀자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을 기념해 항공·숙소 등 싱가포르 여행에 특화된 떠나자! 싱가포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다음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8월부터 10월까지 적용 가능한 싱가포르 항공권 7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티웨이항공 싱가포르 노선은 최대 11% 할인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투숙일 기준 8월부터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싱가포르 숙소 전용 최대 8%(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에는 ‘먼데이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 특급호텔 ‘호텔 텔레그래프’를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근거리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싱가포르관광청과 싱가포르 매력을 공유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