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리브엠, 2023년 상반기 이동통신 이용자 만족도 1위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23년 상반기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만족률’에서 ‘KB 리브모바일(Liiv M)’이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 반기별 이동통신 기획 조사를 실시하며, 이번 조사의 경우 14세 이상 휴대폰 이용자 3만4,65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알뜰폰 이용자 체감 만족률은 64%로 통신3사 평균 55%를 앞지른 가운데 전체 만족률 1위는 KB리브모바일로 나타났다. KB 리브모바일의 만족률은 77%로 전체 브랜드에서 유일한 70%대를 기록하며 2위 브랜드와도 10%p 이상의 차이를 보였다.
지난 2021년 하반기 조사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라선 KB리브모바일은 올해 상반기까지 2년동안 4회 연속 이용자 만족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분할 위기’ 구글 재판, 내년 4월 진행…“정권 바뀌어도 예정대로”
2024-11-27 18:25:37[신간] AI는 마케팅을 어떻게 바꿀까? 'AI로 팔아라'
2024-11-27 18:12:22차기 KB국민은행장 후보에 이환주 KB라이프 대표…이재근 행장, 결국 연임 무산
2024-11-27 18:07:29[DD퇴근길] 삼성전자, 조기 사장단 인사 단행…올해의 '카카오 이모티콘'은?
2024-11-27 17:27:20제로트러스트 가이드라인 2.0 발표 임박…업계 부응 '관건'
2024-11-27 17:2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