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리브엠, 2023년 상반기 이동통신 이용자 만족도 1위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23년 상반기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만족률’에서 ‘KB 리브모바일(Liiv M)’이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 반기별 이동통신 기획 조사를 실시하며, 이번 조사의 경우 14세 이상 휴대폰 이용자 3만4,65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알뜰폰 이용자 체감 만족률은 64%로 통신3사 평균 55%를 앞지른 가운데 전체 만족률 1위는 KB리브모바일로 나타났다. KB 리브모바일의 만족률은 77%로 전체 브랜드에서 유일한 70%대를 기록하며 2위 브랜드와도 10%p 이상의 차이를 보였다.
지난 2021년 하반기 조사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라선 KB리브모바일은 올해 상반기까지 2년동안 4회 연속 이용자 만족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LGU+, 통합 계정관리 솔루션 ‘알파키’ 베타서비스 실시
2024-09-22 10:00:00LGU+ '틈’, 4년간 160만명 방문…"MZ세대 소통공간으로 자리매김"
2024-09-22 10:00:00가상자산업계 “기준금리 인하, 비트코인 상승 기대감 커”…8000만원선→8500만원선 ‘껑충’
2024-09-22 09:57:04‘ㅇㅇ페이’ 자금 대신 관리한다…‘선불금 관리 대행’, PG업계 새먹거리 될까?
2024-09-22 09:5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