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과기부 주최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3’ 참가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통합 IT솔루션 전문 기업 에티버스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3’에 참가한다.
클라우드 기술의 미래 전망과 현황을 짚어보는 ‘클라우드 콘퍼런스’ 세션에 에티버스 기술 전문가가 직접 연사로 나선다. 또한 긴밀한 협력 관계에 있는 파트너사와 함께 행사에 참여하며 신규 고객 유치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에티버스는 구글·세일즈포스 등 총 14개 IT 리딩 기업과 함께 클라우드 콘퍼런스 세션에 연사로 나선다. ‘클라우드 혁신과 디지털 전환-클라우드의 힘을 열다’가 대주제로 선정된 만큼, 에티버스가 국내 유일 총판권을 가진AWS클라우드 도입으로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마친 기업 사례를 소개한다.
서호석 기술 상무가 각 고객 기업이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AWS 클라우드 도입으로 이뤄낸 긍정적인 결과와 이를 위해 에티버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설명할 계획이다.
에티버스는 AWS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부스를 운영하며 클라우드 도입에 관심 있는 고객사 문의에 적극적으로 응대할 계획이다.
이번에는 AWS와 파트너사가 모두 함께 하는 만큼, 제품 설명과 고객 맞춤 제안에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티버스는 현재 전국에 250여 개의 AWS DSA(Distribution Seller Agreement)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 중에서 기술력과 영업력을 뛰어난 네 개를 별도 선정해 부스 설치 비용 일부를 지원함으로써 동반 성장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에티버스와 함께 부스를 차린 파트너사 ‘윈스’, ‘티콘시스템’, ‘하이텍정보’, ‘씨와이’ 부스에 모두 방문해 스티커를 받은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키링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에티버스는 AWS 디스트리뷰션 패스(Distribution Path)를 보유한 총판사로 AWS 클라우드를 사용 중인 파트너에 영업, 마케팅, 교육, 기술 지원, 자체 개발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에티버스그룹 클라우드사업본부 서호석 상무는 “에티버스는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DT)에 앞장서기 위해 글로벌 리딩 IT 기업 제품의 총판권 확보뿐 아니라 기술 지원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고객사의 비즈니스 효율 극대화를 목표로 글로벌 IT 벤더 및 중소 파트너와 상생의 IT 산업 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취임 코 앞… 비트코인, 11만 달러 돌파 목전
2025-01-20 17:40:57소액주주연대,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도입 필요성 재차 강조… 국민연금 '찬성' 결정 거론
2025-01-20 17:40:18“소형펩리스·헬스케어 사업 강화 집중” 심플랫폼, 3월 상장 목표 공모 절차 시동
2025-01-20 17:09:19[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