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홈초이스, '제3차 케이블TV미래전략 포럼’ 개최…급변하는 시장 속 성쟝 방향 모색

강소현 기자
[ⓒ 홈초이스]
[ⓒ 홈초이스]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홈초이스가 오는 15일 '제3차 케이블TV미래전략 포럼'을 개최한다.

11일 홈초이스에 따르면 오는 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2023 광주 에이스페어(Ace Fair)’에서 제3차 포럼을 연다.

이번 포럼은 '케이블TV방송 산업의 지속 발전을 위한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미디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동시에 정부 정책에 부합하기 위한 성장 방향을 제시하는 한편, 사회·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케이블TV방송 산업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특히 학계 전문가들과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 MSO 관계자들이 참여해 해당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제3차 케이블TV미래전략 포럼'을 주관하는 홈초이스 배성호 본부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업계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함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홈초이스는 케이블TV 현안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모든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공조하고 기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4차 포럼은 오는 10월 '지역사회의 발전과 케이블TV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한국방송학회와 한국미디어정책학회가 함께 연합세미나 형식으로 열린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