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코튼시드서 FC서울 NFT 팬카드 2차 판매
[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롯데정보통신은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에서 FC서울 선수단 팬카드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수카드든 FC서울 창단 40주년 기념 한정판이며 선수단의 2023년도 경기 순간을 담았다. 축구팬들은 팬카드를 수집하고 여러 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체험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팬카드는 각각 2020개씩 총 4040개를 두 차례에 걸쳐 발행한다. 지난 1일 발매됐던 2020개 카드는 6시간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에 롯데정보통신은 당초 이달 15일로 예정되었던 2차 판매 일정을 당겨 12일 10시부터 2차 판매를 시작한다.
FC서울 팬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탑콜렉터, 마이일레븐, 풀스쿼드 등 다양한 챌린지를 즐길 수 있다. 챌린지 성공 시에는 FC서울 홈경기 스카이 박스 관람, 에스코트 키즈, 스타디움 투어, 선수단 팬미팅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정보통신과 FC서울은 NFT 기반의 팬카드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시즌 별 에디션을 발행하는 등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롯데정보통신 관계자는 "더 많은 축구팬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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