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N,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루시 K-뷰티 인사이트' 출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 알에스엔(RSN)은 '루시 K-뷰티 인사이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루시 K-뷰티 인사이트는 온라인 채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트렌드, 성향, 뷰티 속성에 특화된 정보를 분석하는 서비스다.
뷰티 산업 맞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수립, 성과 측정 등 다양한 의사결정을 위한 지표로 활용이 가능하다.
RSN은 이달 12일부터 열리는 K-뷰터 엑스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배성환 RSN 대표는 "혁신 기술을 개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군에 접목 가능한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보안, 경영진 지원만 있어도 절반 간다…“리스크 관점서 설득해야”
2024-09-25 20:29:21"6G 주파수·위성망 100개 확보"…제4차 전파진흥계획 10월 최종안 공개
2024-09-25 18:43:54AI와 한몸된 ERP…“통합관리→예측분석” 경영 전략가로 진화
2024-09-25 17:27:53인피니밴드? 이더넷? AI 시대 필요한 네트워크 인프라는 무엇?
2024-09-25 17:26:45[일문일답] "전파 5년대계 키워드는 ‘디지털번영 대한민국’"
2024-09-25 17:2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