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N,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루시 K-뷰티 인사이트' 출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 알에스엔(RSN)은 '루시 K-뷰티 인사이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루시 K-뷰티 인사이트는 온라인 채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트렌드, 성향, 뷰티 속성에 특화된 정보를 분석하는 서비스다.
뷰티 산업 맞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수립, 성과 측정 등 다양한 의사결정을 위한 지표로 활용이 가능하다.
RSN은 이달 12일부터 열리는 K-뷰터 엑스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배성환 RSN 대표는 "혁신 기술을 개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군에 접목 가능한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 미래형 영업점 ‘AI 브랜치’ 오픈…"스스로 학습하고 진화하는 브랜치 모델 특징"ⓒⓒⓒ
2024-11-17 20:02:55과기정통부, 18일부터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2024-11-17 17:24:495G 가입자 늘었는데…"1인당 사용량, 20GB 미만으로"
2024-11-17 17:04:125대 은행, 둔촌주공 잔금대출 9500억원 공급하지만…차주들은 혹여나 잔금대란 일어날까 '노심초사'
2024-11-17 14:0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