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8주년 맞은 한빛소프트 리듬게임 ‘오디션’…“기념 선물 받아가세요”

왕진화 기자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자체 서비스 8주년을 맞았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쏟아지는 이벤트와 최대 레벨 확장 업데이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디션은 이날 점검 후부터 다음달 9일 점검 전까지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8주년 기념 마크(무기한) ▲그랜절 승리모션(30일) ▲손액세서리(30일)를 지급한다.

또한, 이날 점검 후부터 오는 26일 점검 전까지 스페셜 대회 서버에서 ‘오디션 듣기영역 테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2시간마다 대회에 참여해 출제되는 음악을 듣고 제한 시간 내 정답을 맞춰 ‘듣기평가 티켓’을 모을 수 있으며, 티켓을 사용해 8주년 기념 한정판 교복 아바타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비례해 아바타 할인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타임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기간 내 게임 접속을 통해 타임박스 게이지를 채워 일정 구간 도달 시마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누적 접속시간 20분부터 보상품을 받을 수 있고 480분 접속 달성 시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최대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10월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190으로 확장하고 신규 승급전 미션도 선보인다. 190레벨 확장에 따라 181레벨과 186레벨 도달 시 ‘G.마에스트로’ 2급과 3급 승급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승급미션 성공 시 특별한 액세서리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승급전 관전 이용자에게도 ▲‘HOT변신의상’ 아이템 ▲디에고의 스페셜 아바타 등 랜덤 보상이 주어진다.

오디션 관계자는 “자체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유저들께서 오디션에 더욱 애착을 갖고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신규 이벤트모드 보스배틀과 원투파티 8키 모드 등 8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추가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