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높시스, 25일 ‘AppSec 프로그램 효율성 확보’ 전략 웨비나 개최

양민하 기자

[디지털데일리 양민하 기자] 애플리케이션 환경은 갈수록 더 복잡해지고 있다. 많은 조직이 사이버 공격, 데이터 유출 등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AppSec 도구, 인력, 유지 관리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지만 여전히 소프트웨어를 적절하게 보호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한다.

서로 다른 도구들을 관리하는 데 많은 복잡성이 존재하고, 테스트를 통합하거나 반복할 수 있는 수단이 없어 소프트웨어 위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제시하고 있는 시높시스(Synopsys) 코리아가 AppSec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소개하는 웨비나가 열린다.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디지털데일리> 웨비나 플랫폼 ‘DD튜브’에서 시높시스 코리아 남문현 부장은 ‘다양한 AppSec 도구의 넘쳐나는 결과들로부터 가장 중요한 보안 문제에 집중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AppSec 프로그램의 과제와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상태 관리’(이하 ASPM) 솔루션이 어떻게 해결 방안을 제공할 수 있는지 소개한다.

또한 시높시스 ASPM 솔루션인 ‘Software Risk Manager’(SRM)에 대해서도 간단히 다룬다.

웨비나 참관은 디지털데일리 홈페이지 관련 행사 안내창을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양민하 기자
ym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