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포 오라클 17.0' 출시

이상일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
[ⓒ퀘스트소프트웨어]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Software)는 지난 10월 30일, 전세계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개발자를 위한 토드 포 오라클 17.0 신버전을 공식 출시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최용회 이사는"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성능최적화, 개발 생산성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기능과 경험을 선사하여 이전보다 더 나은 데이터베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신버전은 최신 Oracle 23c의 데이터베이스 신기술을 지원하면서, 윈도뿐만 아니라 맥(Mac)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에 더 많은 사용자가 토드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는 설명이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DB Health Scan)를 내장하고 네이티브 방식으로 SSH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소프트웨어나 도구없이 해커나 외부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베이스를 보호할 수 있고, 사용자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출시와 함께, 한국 공식 토드 웹사이트에서는 마케팅 정보 전달을 장려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드 제품의 공식 한국 웹사이트내의 이벤트를 통해 토드의 최신 소식, 유용한 꿀팁, 교육 자료 등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