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소니, 모두투어 회원 대상 ‘WH-1000XM5’ 무료 대여

김문기 기자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사진=소니]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사진=소니]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는 모두투어와 협업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소니코리아는 모두투어 고객을 대상으로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기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음을 차단해주는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중 오는 2024년 1월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에어텔, 항공권(공동 구매 항공권 제외)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여행 출발 월 기준, 월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6년 연속 1위를 기록 중인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이다.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부드러운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 약 250g의 가벼운 무게로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준다.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용 케이스가 있어 기내와 이동이 잦은 여행지에서도 최적화됐다.

이번 소니 X 모두투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