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미연시 신작 ‘러브 딜리버리2’ 24일 출시

왕진화 기자
[ⓒSTOVE]
[ⓒSTOVE]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온파이어게임즈가 개발한 PC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 딜리버리2’를 오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러브 딜리버리2는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작인 ‘러브 딜리버리’와 세계관이 공유되며, 더욱 발전한 일러스트와 역대급 수준의 컴퓨터 그래픽(CG)가 예고된 바 있다.

이 게임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을 1만1428%(약 2억2008만원) 초과 달성했다. 이는 텀블벅 역대 비디오 게임 분야 톱(Top)3 기록이다.

러브 딜리버리2에는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스즈메’ 역을 맡았던 장예나 성우, 온파이어게임즈의 또 다른 히트작 ‘러브인 로그인’ 히로인 ‘천수연’ 역의 신나리 성우 등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러브 딜리버리2에는 다양한 인터랙션을 통해 히로인과 교감하는 기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10여 종의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이 추가됐다.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2 정식 출시에 맞춰 다음달 11일까지 ‘얼리버드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러브 딜리버리2를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캐릭터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