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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캐피탈, 업계 최초 카톡 기반 아웃바운드 채팅 상담서비스 도입

박기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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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과 상당원 양방향 채팅으로 업무처리 가능

[디지털데일리 박기록 기자] BNK캐피탈(대표 김성주)은 카카오톡 기반 아웃바운드 채팅 상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웃바운드 채팅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과 상담원의 양방향 채팅을 통한 고객상담이 가능하게 돼 전화통화가 힘든 상황이나 통화가 불편한 고객들도 채팅을 통해 쉽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개인정보 입력 등의 업무는 모두 보안 웹(Web)을 통해 처리하도록 하고, 내부에서만 시스템 접속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고객정보보호와 내부통제를 철저히 했다는 설명이다.

BNK캐피탈은 이번 양방향 채팅 상담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신속한 응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NK캐피탈 김성주 대표는 “채팅상담 서비스가 업권 최초 도입이라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며 “앞으로도 영상통화, 원격제어 서비스 등 지속적인 기술 도입을 통해 휴대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는 고객까지 포용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기록 기자
rock@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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