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 출시

권하영 기자
4일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정섭)은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4일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정섭)은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야놀자클라우드의 푸드테크 멤버사인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모바일 기반 대기열 관리 솔루션인 ‘나우웨이팅’의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버전을 선보였다.

4일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정섭)은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모바일 기반 현장 줄서기 및 대기열 관리 솔루션이다. 간단한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입장 대기 등록이 가능하며, 대기열 관리 및 원격 입장 안내 기능 등으로 고객 방문 편의를 향상시킨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오프라인 쇼핑몰 자체 플랫폼과 연계를 강화하고, 방문객이 보다 손쉽게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먼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디지털 스토어’ 플랫폼에 나우웨이팅 신규 서비스를 첫 적용한다. 신세계 퍼스트라운지와 식당가 내 식음매장 등의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이나 원격 줄서기 기능 기반의 간편 방문 예약도 가능하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백화점, 아울렛, 공항 등 다수의 매장이 입점된 오프라인 쇼핑 공간으로 솔루션 적용 범위를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